고객센터를 읽어보니 카톡문의가 빠르다고 되어있는데 카톡주소는 어디에서도 못찾아 일단 여기에 글 남깁니다.
브레첼 살라미50g 8개와 Wilhelm Brandenburg회사 살라미 80g 2개 주문 했는데 브레첼 살라미만 10개를 다 보내주셨어요.
Wilhelm Brandenburg은 5000원씩이여서 브레첼 살라미와는 가격도 다른데,
WB살라미를 보내실수 없는 상황에서 다른제품으로 보낼지 아니면 그 돈은 환불을 원하는지 구매자한테 먼저 물은 후에 물건을 보내시는게 순서입니다.
이 상황을 어떻게 해주실건가요?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